코리아코인그룹 김동인 씨 수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로 임명

Photo Image

후오비 코리아는 지난 19일 글로벌 엘리트X유‘ 밋업 개최 자리에서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로 코리아코인그룹 김동인 대표를 글로벌 엘리트로 임명했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프로그램 소개를 맡은 후오비 코리아 김석진 상무는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로 선발된 분들은 향후 후오비 코리아의 마케팅 운영을 지원하고 함께 업무를 추진하게 될 것”이라며 “중요 전략 파트너인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들과 함께 세계 최대 블록체인 기업을 만들어 나가고 더불어 성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코리아코인그룹 김동인 대표는 “재미로 시작한 일이 이렇게까지 될 줄은 몰랐는데 많은 사람들이 좋게 봐 주셔서 이런 직책까지 맡게 된 것 같다”며, “후오비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이 각 지역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영입하고 지식과 자원을 공유해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취지에서 만든 프로그램이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로 선정되면 후오비 글로벌 주관 이벤트의 입장 티켓 무상 지원 및 연설 권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