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 출시

신세계 그룹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PLCC(기업 자체 상표 중심) 카드다. SSG페이는 해당 카드 고객에게 한층 간편한 결제 환경을,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기존 대비 큰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SSG페이에 카드를 등록해 결제하면 전월 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 1.5%가 SSG머니 적립 또는 할인(청구할인)된다. SSG머니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SSG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카드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또는 SSG페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용 9000원, 해외겸용 1만원이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18일부터 8주간 주 별로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 SSG페이 결제 고객에게 오뚜기 진라면, 코디 프리미엄 키친 타올, 계란(15구) 등을 500원에 판매한다. 연말까지 건 당 2만 원 이상 결제 시 월 3만원 한도에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년 4월 4일까지 전월 실적 15만 원 충족 시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용 10% 캐시백 쿠폰 4장(쿠폰 당 최대 5000원)을 증정한다.

문준석 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사용할 때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한 PLCC 카드”라면서 “스마트한 결제 서비스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