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대표 김범석)이 국내외 인기 캠핑 및 하이킹 용품을 한곳에 모은 ‘지금떠나요! 캠핑&하이킹 대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바비큐장비부터 텐트까지 다양한 캠핑, 하이킹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나들이&캠핑’, ‘단풍놀이’, ‘먹거리 장만하기’, ‘추억만들기’ 등 4개의 테마로 구성하고 총32개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이곳에서는 의자/테이블, 등산화, 렌턴/조명, 캠핑주방용품, 물티슈, 프로젝터, 야외스포츠, 반려동물용품 등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쿠팡은 ‘인기상품 한정 특가 할인’과 ‘캠핑용품 즉시할인’ 이벤트로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지금 사야 핵이득’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인기상품 한정 특가 할인’에서는 10개의 특가 상품들을 최대 80% 혜택으로 기간을 정해 한정 판매한다. 또, 고객들이 로켓배송 캠핑용품 구매 시 최대 10%까지 즉시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캠핑용품 즉시할인’도 준비했다.
‘브랜드관’에서는 마운틴이큅먼트, 캔버라, 켈로그, CJ제일제당 등 총 24개 인기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별도로 찾아볼 수 있다. 쿠팡에서 엄선한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과 나들이부터 오토캠핑까지 캠핑에 대한 관련 상품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캠핑전문관 바로가기’, 최적의 캠핑장소를 찾을 수 있는 ‘전국캠핑장 예약’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방수력이 뛰어나고 넉넉한 사이즈로 그늘막으로 적합한 ‘마운틴이큅먼트 에코 헥사 육각 타프’가 있다. 쿠팡가는 2만5000원대다. 수납공간이 우수하고 소프트한 프레임을 적용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버팔로 BFL 아웃도어 등산배낭’을 1만9000원대에, 촬영한 사진을 바로 출력할 수 있는 ‘LG전자 포켓포토스냅 즉석카메라’는 19만3000원대에, 편리한 터치패드 기능 탑재 및 레이저 광원으로 야외에도 선명하고 깨끗하게 영상을 볼 수 있는 ‘삼성전자 스마트 미니 빔프로젝터 SSB-12LSYA’를 41만8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선선한 날씨와 함께 본격적인 가을여행 시즌이 다가오며 캠핑과 하이킹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로 고객들이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서 쉽고 빠른 방법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