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는 오는 7일까지 G마켓과 옥션, G9가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G마켓은 '대한민국 모든 백화점을 세일하다'를 주제로 전국 6대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플라자, 대구백화점) 인기 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뷰티, 패션, 잡화, 스포츠, 리빙, 디지털, 가전, 유아동 등 총 8개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인다.
중복할인쿠폰과 카드사 혜택을 이용하면 한층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사이트 내 모든 백화점에서 적용 가능한 최대 7%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15%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옥션은 인기 브랜드 제품 및 지역별 먹거리와 즐길거리 등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행사 기간 ID 당 1회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오늘의 브랜드'를 선정해 파크랜드, 리바트,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20% 추가 할인혜택으로 선보인다. 옥션 식품 브랜드 '파머스토리'와 전국 각지 추천 맛집 음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로드' 먹거리 상품을 최대 10% 저렴하게 소개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선도기업으로 선정된 금강제화, 리바트, 제이에스티나 등 주요 브랜드 상품은 최대 70% 싸게 구매할 수 있다.
G9는 프리미엄지구, 해외직구, 홈스타일링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개별 카테고리에 따라 최대 10%까지 할인 가능한 카드사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각 홈페이지에서 '코리아 세일 페스타'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