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빗컴' 밋업 31일 개최

Photo Image

31일 서울드래곤시티 5층 그랜드볼룸에서 암호화폐 거래소 빗컴 밋업이 개최된다.

빗컴은 BS토큰 에코시스템과 유저중심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밋업은 BS 토큰 시스템에 대한 강연을 시작으로 거래소 보안과 핀테크 강연, 패널디스커션과 Q&A로 이뤄진다.

BS시스템은 블록체인과 토큰 경제의 다원화된 생태계를 공동으로 구축하기 위해 시작됐다. BS는 다양한 종류와 형태로 진화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이다. BS는 디지털 화폐가 갖는 모든 기능을 비롯해 소유자에게 커뮤니티 관리 등에 상응하는 권리와 지분을 제공한다.

빗컴은 BS를 통해 디지털 화폐 기술을 확장, 새로운 멀티 네트워크 환경에서 기존의 화폐 기능은 물론 디지털 화폐와 기타금융자산의 공동 사용을 위한 툴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사용자가 BS를 가지게 되면 대체성, 분할성, 익명성 보장이 가능하게 된다. 또한 신용 공여가 필요 없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수요를 만족하고 가치 보유 안정성, 투자수익, 거래 시장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빗컴 전용 지갑 앱을 설치하게 되면 언제 어디서나 BS를 보유한 지분 내역, 자산 내역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이체 기능 및 커뮤니티 공유 플랫폼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밋업 행사가 끝난 후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열린다. 1등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암호화폐, 2등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암호화폐, 3등 3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암호화폐가 에어드랍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