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직능플랫폼, 관내 어르신 대상 '사랑의 짜장면 나눔' 행사 가져

Photo Image
사진=성남직능플랫폼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성남 직능단체 및 직능인 모임인 성남직능플랫폼(회장 명기석)이 다각적인 관내 봉사활동으로 지역발전 및 복지를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성남직능플랫폼 측은 지난 11일 경기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1동 복지회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짜장면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Photo Image
사진=성남직능플랫폼 제공

이날 행사는 '손짜장 김문재반점'과 함께 성남직능플랫폼 자원봉사 회원들이 참가, 200여명의 노인들에게 짜장면을 제공하며 말벗도 돼드리는 등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어 단체 결성에 힘쓴 박인수 상임고문의 재추대를 통해 지역 봉사단체로서의 구심점을 더욱 단단히 했다.

Photo Image
사진=성남직능플랫폼 제공

김대환 성남직능플랫폼 사무총장은 "성남직능플랫폼은 각자 직업적 재능으로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취약계층에게 봉사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단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과 시민을 섬기는 봉사단체로서 더욱 거듭날 것을 모두 다짐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성남직능플랫폼은 2017년 8월 출범한 경기도 성남시 직능단체 및 직능인 연합으로, '다함께 행복한 성남시 만들기'를 목표로 지역발전과 함께 불우이웃돕기·지역청소년선도·취약계층 집수리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Photo Image
사진=성남직능플랫폼 제공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