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큐(PAYQ), 두 번째 ‘써바이벌 데이’ 특별 퀴즈쇼 12일 오후 9시 방송

Photo Image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 ‘페이큐(PAYQ)’가 8월 12일 일요일 오후 9시에 우승자 1인당 10만 포인트 이상의 상금을 제공하는 ‘써바이벌 데이’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이큐의 두 번째 ‘써바이벌 데이’는 인기 개그맨 홍윤화가 사회를 맡고, 최종 우승자인 ‘큐마스터’가 9명 이하로 나올 때까지 문제를 출제하는 데스매치 방식으로 진행된다.

‘큐마스터’는 총 100만 포인트의 우승 상금을 나눠 갖는다. 우승자가 9명일 경우 약 11만 포인트, 5명일 경우 20만 포인트를 각각 받게 된다. 50문제까지 최후의 9인이 확정되지 않으면 생존자 모두에게 상금 포인트를 분배할 예정이다. 이 밖에, 중도 참여자나 탈락자도 각 문제마다 별도로 걸려있는 ‘보너스 상금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부활 아이템인 ‘날개’는 10번 문제까지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상금은 1만 포인트 이상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페이코(PAYCO) 포인트로 1:1 전환 가능하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7월에 첫 실시한 ‘써바이벌 데이’에 큰 관심을 보여주신 분들께 감사하고자, 혜택과 재미로 무장한 두 번째 ‘써바이벌 데이’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페이큐는 퀴즈쇼에 참여하는 동안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방송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2일 ‘써바이벌 데이’ 방송 전에 팟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문제의 힌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