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업계 최초 '제주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선봬

SK플래닛(대표 이인찬) 11번가는 오픈마켓 최초로 '제주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국내 최대 제주도 렌터카 가격비교 플랫폼 '제주패스'에서 현지 렌터카 업체를 간편하게 비교 가능하다. 출발일 기준 차종, 보험 여부, 제조사, 인원, 연료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검색할 수 있다.

제주패스는 현재 제주도 내 54개 회사와 협력해 226개 차종, 1만4000여대 차량을 확보했다. 11번가는 31개 업체, 1만1000여대를 우선 서비스한다. 제주패스가 보유한 모든 상품군을 순차 제공할 계획이다. 제주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는 11번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11번가는 오는 31일까지 서비스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예약서비스를 이용 고객 모두에게 'BC카드 15% 할인'(1만원 이상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터카 이용 기간 제주도 내 52개 카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커피패스 1만원권을 증정한다.

오는 15일까지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페이지 게시판에 오픈 축하 글을 남긴 고객 500명을 추첨해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 1만원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김수경 SK플래닛 여행·O&O 태스크포스(TF)장은 “제주 렌터카 비교검색 서비스로 맞춤형 여행을 계획하고 합리적 선택을 할 수 있다”면서 “11번가 여행이 한층 편리한 서비스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