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초케어 빠르고 간편한 ‘셀로몬 발각질제거제’ 인기

Photo Image

최근 30도 사이를 웃도는 무더위에 남녀노소 샌들, 슬리퍼 등을 신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다. 이에 따라 묵은 발각질과 까칠한 발뒤꿈치 정리를 위한 제품의 판매량도 증가하고 있다.

발에 각질이 많이 쌓여서 방치된 경우 굳은살이 되기 쉽다. 때문에 샌들처럼 발의 노출이 많은 신발을 신기 전 발각질 관리는 잊어서는 안 될 필수 코스다. 이에 간편하고 빠르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셀로몬 발각질제거제’ 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셀로몬 발각질제거제는 스프레이형 타입으로 각질 제거를 원하는 부위에 뿌린 뒤, 10~20초 간 방치 후 손으로 가볍게 문질러주면 된다. 함께 판매 중인 풋파일을 이용하면 훨씬 효과가 좋아 주 2~3회 1분만 투자하면 쉽고 빠르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발뒤꿈치 외에도 각질이 쉽게 쌓이는 무릎, 팔꿈치 등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셀로몬은 판매 증대에 따른 고객감사이벤트로 발각질제거제와 풋케어 스프레이, 풋파일을 세트로 구성해 정가 36,700원보다 25% 할인된 27,5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지연 매니저는 “건강한 발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세트 구성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라고 전했다.

더불어 셀로몬에서는 100명 한정 포토후기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해당업체는 출시한 어떠한 제품이든 상관없이 1만 원 이상 구입한 고객이 제품 포토후기를 남길 경우 25,000원 상당의 토일렛 스프레이 500ml를 1개씩 증정한다. 이외에도 발각질제거제 3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현재 이 제품은 개당 16,900원에 판매 중이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