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세제 용품 쿠팡에서 한번에 준비하세요!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국내외 유명 세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곳에 모은 ‘여름맞이 세제 페어’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봄철 미세먼지로 더러워진 옷 세탁을 위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물론 모기 등 여름철 불청객인 해충 퇴치에 효과적인 살충제까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9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로켓배송 특별 할인관’에서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알뜰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세탁세제 등을 고객이 3만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6000원, 4000원의 장바구니 할인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살충제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기획전 내 세제 상품을 최대 20%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즉시 할인관’도 준비했다.
‘브랜드관’에서는 슈가버블, 아토세이프, LG생활건강, P&G, 라이온코리아, SC존슨, 유한양행, 레인보우샵, 헨켈, 무궁화, 피죤, 애경 등 총 12개 국내외 인기 세제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국내 세탁세제 1등 브랜드인 테크의 ‘파워액체세제 대용량(8L, 1개)’가 있다. 쿠팡가는 1만1000원대다. 펌프 타입의 용기로 사용이 편리한 ‘AURA 윌 유 메리 미 고농축 섬유유연제(5.5L, 1개)’를 1만5000원대에, 자동 온오프 기능과 함께 기존 액체형 모기약의 편리함을 업그레이드시킨 ‘에프킬라 리퀴드(스마트 히터+리필45일+리필45일 추가증정)’를 7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김선아 쿠팡 뷰티&HPC 그룹장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세제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여름맞이 세제 페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은 이번 행사로 인기 세제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