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옛 능률교육)의 초등 체험수학 브랜드 NE매쓰펀이 오는 6월 말까지 서울을 포함한 전국 20여 개 지역에서 2018년 상반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NE매쓰펀은 수학 교과서 단원과 연계한 게임과 교구 체험을 통해 수학적 원리와 개념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초등 교과체험수학 프로그램이다. 문제풀이 중심에서 벗어나 새 교육과정에 따른 체험, 이론, 의사소통 수업을 결합한 활동 중심의 수학교육을 제공하며, 전국 450여 개 센터에서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NE매쓰펀 상반기 전국 사업설명회는 서울, 부산, 대구, 인천, 울산, 경기, 전남, 경남 등 전국 20여 개 지역에서 6월까지 열린다. 설명회에서는 학원장과 교육서비스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변화하는 초등 수학에 대한 대응방안은 물론 NE매쓰펀 프로그램 특징, 성공적인 창업 방안을 소개하고 일대일 가입 상담을 진행한다.
초등 수학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NE매쓰펀 홈페이지에서 설명회 일정을 확인하고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수학적 게임과 체험 등 실제 수업 콘텐츠를 체험해볼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설명회 참석자가 NE매쓰펀 센터 개설 시 NE능률이 최근 출시한 학원용 온라인 문제은행 서비스 NE탁수학 도입에 대한 파격적인 혜택도 준다.
이철연 NE능률 FC수학사업팀장은 "최근 초등학교에서 지필 고사가 사라지고, 특히 수학 과목은 수행평가 등 과정 중심의 평가가 중요해지는 추세"라며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최신 교육 정보를 확인하고 선진화된 NE매쓰펀의 프로그램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