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18일부터 '미니언즈 피크닉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미니언즈 피크닉매트 프로모션'은 매장에서 8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미니언즈 피크닉매트를 3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이는 5월을 맞아 던킨도너츠와 미니언즈가 진행하는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미니언즈 펀치에어볼 프로모션'에 이어 두 번째 마련한 이벤트다.
'미니언즈 피크닉매트'는 방수코팅 처리를 한 얇은 돗자리로, 미니언즈 캐릭터들이 각자의 매력을 뽐내는 재미있는 디자인에 독특한 색감을 더했다. 또 4인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하며, 피크닉매트를 담는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해 실용성을 높였다. 피크닉매트를 돌돌 말아 파우치에 넣으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미니언즈 피크닉매트'는 한정 수량 제작돼 판촉물 소진 시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결제 영수증 1건당 행사 참여 1회 가능하다. 판촉물을 제외한 구매 금액에 대해서는 해피포인트 0.5% 적립이 가능하다. 판촉물 개별 구매 및 타 행사, 제휴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5월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피크닉매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던킨도너츠가 제공하는 다양한 커피, 도넛과 함께 미니언즈 피크닉매트를 준비한다면 보다 즐거운 봄 소풍을 보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