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17일 홈앤쇼핑을 통해 대표 제품인 '진도울금 소고기장조림' 판매에 나선다.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진도울금 소고기장조림(100g) 15팩으로 구성된 상품이며, 총 6만원 상당의 제품을 4만9900원으로 선보인다. 홈앤쇼핑 모바일 할인과 회원 추가 적립이 적용될 경우 4만419원에 구매 가능하다. 방송은 17일 오후 2시 20분부터 30분간 홈앤쇼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진도울금 소고기장조림'은 죽이야기의 대표 반찬인 장조림을 가정간편식(HMR)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죽이야기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100% 국산 소고기와 국산 진도울금, 가시오가피, 백연잎 등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특히, '밭에서 나는 황금'이라 불리는 울금을 소스에 사용해 소비자들의 건강까지 고려했다. 울금은 소화장애 개선과 면역 기능 강화 등에 효능이 있으며, 특유의 맛과 향을 줄여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죽이야기는 '음식으로 사람을 이롭게 하다'는 기업철학을 기반으로 재료 선별부터 모든 제조 공정 과정을 확인하며 올바른 음식을 만들어오고 있다.
임영서 죽이야기 대표는 “죽이야기의 특별한 조리법으로 만든 장조림을 많은 분들이 가정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홈쇼핑을 통해 특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국산 재료와 해썹(HACCP) 인증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별 구성은 홈앤쇼핑 모바일 쇼핑몰을 통해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죽이야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죽이야기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