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데드풀2 시사회 200명 고객 초청

Photo Image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15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데드풀 2'의 사전 시사회 'BBQ Movie Night with 데드풀2' 를 개최했다.

영화 시사회 및 경품 이벤트 등으로 꾸며졌으며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BBQ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윤홍근 회장과 윤경주 사장도 시사회에 참석해 20~30대 임직원들과 함께 관람했다.

BBQ 마케팅 담당자는 “BBQ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데드풀2와의 컬래버래이션을 통해 'BBQ Movie Night with 데드풀2'를 개최하게 됐다”며 “포토존, 경품 이벤트 등으로 다채롭게 준비된 행사에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해 높은 만족도를 보여줬다”고 밝혔다.

이 날 참석자들에게는 치킨 및 콜라로 구성된 'BBQ 콤보'를 지원했으며 여행상품권과 BBQ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또한, 데드풀 코스튬 BBQ 포토월을 설치해 사진 촬영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한편 BBQ는 영화 '데드풀2' 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BBQ 데드풀2 세트'를 출시해 판매해 주목을 받고 있다. 'BBQ 데드풀2 세트'는 BBQ 치킨과 데드풀 공식굿즈인 '데드풀 벌금통' 이 함께 구성된 세트로, BBQ 치킨 주문 시 한정판 데드풀 벌금통이 증정된다.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데드풀 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BBQ는 데드풀 개봉에 맞추어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