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보드카가 6월 8일부터 10일까지 '울트라 코리아 2018' 현장에 #ABSOLUTLOVE 크리에이티브 부스 설치 및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편견 없는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고 16일 밝혔다.
앱솔루트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한 공모전 '앱솔루트 아티스트 어워즈'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 '편견 없는 사랑'을 알려왔다. 무겁게 받아들여질 수 있는 이 메시지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긍정적이고 즐거운 방향으로 나누기 위해 앱솔루트는 6월 8일부터 10일까지 울트라 코리아 2018에 참여한다.
앱솔루트는 '창의력이 인류를 발전시켜나간다'는 브랜드 핵심 가치와 함께 모든 사람은 출신과 성별, 성적지향성에 관계없이 평등하며 표현의 자유는 누구에게나 보장돼야 하고 모든 제품은 투명성을 가지고 선보여야 한다는 다섯 가지 가치를 나눠왔다.
올해는 한국에서 공모전 '앱솔루트 아티스트 어워즈'를 열고 창의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지닌 진보적인 아티스트를 발굴해, 이들과 함께 브랜드의 가치를 나누고자 했다. 공모전은 '편견 없는 사랑' 주제 아래 진행돼 아티스트들이 사랑에 대해 자유롭게 창의력을 발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메인 스테이지 내 부스에서는 드로잉 월, 드랙퀸 퍼포먼스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이외에도 루프탑과 메시지룸 등 다양한 형태의 부스가 설치돼 아티스트, 소비자들과 함께 현장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부스에서는 앱솔루트의 독창적인 칵테일이 선보이며 현장 가격 할인 혜택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앱솔루트는 '편견 없는 사랑' 메시지를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울트라 코리아 2018 개회에 앞서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앱솔루트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해시태그 #ABSOLUTLOVE와 함께 20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울트라 코리아 2018 티켓을 증정한다.
한편, 울트라 코리아 2018은 6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