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여름을 앞두고 패션·뷰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G마켓은 오는 27일까지 '2018 패션뷰티 영페스타'를 실시한다. 20일까지 합리적 가격대 트렌드 패션 및 중소 뷰티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패션딜 일일 특가' 코너는 행사기간 매일 1만원 대 미만 패션 상품 2개를 선보인다. 인기 뷰티 제품으로 꾸려진 '데일리 일일 특가' 코너는 스킨푸드, 아이소이, 미미박스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G마켓은 해당 기간 모든 고객에게 패션·뷰티 상품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첫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행사 2주차에는 브랜드 의류 및 잡화를 할인 판매한다.
옥션은 20일까지 '올킬 패션위크-여름편'을 연다. 여름 신제품은 물론 데일리 아이템, 패션잡화 등을 한 데 모았다. 매일 티셔츠, 원피스/셔츠, 바지, 선글라스, 샌들 등 여름 관련 패션 키워드에 맞게 원데이 특가상품을 소개한다.
행사 기간 '브랜드의류·잡화 15% 할인쿠폰'과 '빈폴, 에잇세컨즈 외 제일모직 의류·잡화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모든 쿠폰은 ID당 각 2장씩 발급 받을 수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7% 할인쿠폰' 2장과 추가 적립 혜택을 부여한다.
G9는 31일까지 '스타일 PLUS 무제한 할인전'을 선보인다. 남녀 패션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 아이템을 최대 15%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패션 핫딜 상품에 한해 5% 캐시백 적립 혜택을 적용한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