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프라이데이스, 가성비 좋은 '플레이트 4종' 출시

Photo Image

TGI 프라이데이스가 가성비 좋은 '플레이트 4종'을 부산지점 9개 매장에 한해 출시한다고 18일 밝혓다.

플레이트 메뉴는 스테이크와 립, 그릴치킨, 스파이스 치킨으로 구성된 메인 메뉴 4가지 중 1개와 빠네크림과 로제 파스타 중 1개를 선택하면, 샐러드와 야채볶음밥, 프렌치후라이, 시나몬브레드로 구성된 사이드 메뉴를 1만7900원에 모두 즐길 수 있다.

메인 메뉴 4종은 직화에 구운 다진 쇠고기 패티에 잭보르도 소스를 곁들인 '찹스테이크'와 부드럽고 촉촉한 립에 잭다니엘 소스를 발라 직화 그릴에서 구워낸 메뉴 '폭립',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 그릴에서 구운 부드러운 닭다리살 '그릴치킨', 라틴 스파이스를 뿌린 치킨을 오븐에 구워 새콤달콤한 소스를 바른 '라틴 스파이스 치킨'이다.

신제품 출시 매장은 TGI 프라이데이스 김해 아울렛, 롯데광복, 롯데동래, 롯데창원, 범어, 서면, 울산 업스퀘어, 이시아폴리스, 해운대 총 9개점이며, 테스트 운영을 거쳐 전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TGI 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면서도 피드백이 다양한 부산지점 9개 매장을 대상으로 메인메뉴부터 사이드메뉴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플레이트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가성비 좋은 TGI 프라이데이스 신제품과 함께 풍성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