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쉐이크, GS25 입점 기념 소비자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의 마시는 디저트 주류 머드쉐이크는 '머드쉐이크 에스프레소'와 '머드쉐이크 바닐라' 2종의 GS25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4월 한 달간 고객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

'머드쉐이크'는 '마시는 디저트 술' 콘셉트로 기획된 저도주 RDT로 2003년 '머드쉐이크 초콜릿'을 처음 출시한 이후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질랜드의 신선한 우유(탈지유)에 세번 증류한 프리미엄 보드카를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특유의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마시거나 따뜻하게 데워서 마실 수도 있어 일 년 내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GS25에서는 로부스타 커피가 들어 있어 진하고 풍부한 커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머드쉐이크 에스프레소, 달콤하고 부드러워 바닐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머드쉐이크 바닐라를 만날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4도, 200ml 병타입으로 판매한다.

머드쉐이크는 GS25 입점을 기념해 머드쉐이크 에스프레소, 바닐라(200ml, 3900원)를 종류에 상관없이 4병 구매 시 만 원에 판매하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머드쉐이크 관계자는 “가볍게 혼술이나 디저트 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편의점 술 구입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런 주류 문화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머드쉐이크를 구입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