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2년 연속 대구국제마라톤 대회 공식 협찬

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은 지난 1일 대구에서 개최된 '2018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2년 연속 협찬사로 참가했다고 2일 밝혔다.

Photo Image
티웨이항공, 2년 연속 대구국제마라톤 대회 공식 협찬 (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마스코트인 부토(Booto)는 행사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1만5000명에 달했던 대회 참가자들을 응원했다. 특히 이번 행사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의 분위기였던 만큼, 부토와 함께 하는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티웨이항공의 스포츠 타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번 대회에는 티웨이항공의 사내 마라톤 동호회인 '티웨이러너스(t'way runners)' 회원들을 비롯한 30여명의 각 부서 임직원들도 참가했다. 티웨이러너스는 2015년 인천국제공항이 주최한 마라톤 대회에서 단체전 1위를 수상한 시상금 전액을 당시 네팔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기부했다. 2016년 열린 '제13회 국방일보 전우마라톤 대회'에서도 단체상을 수상한 바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대구·경북 지역의 독보적인 리딩 캐리어로서 지역민들의 관심과 사랑에 늘 보답하고자 한다”며 “2년째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참석, 러시아 취항을 앞둔 시점에서 화합과 체력을 도모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오는 4월 6일 대구에서 출발하는 블라디보스토크의 신규 취항을 앞두고 있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