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2018년 상반기 인턴사원 공개 모집

Photo Image

블록체인, AI와 같은 신기술 및 서버, 플랫폼, 시스템 등 기술 기반 직무 중심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2018년 상반기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오위즈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 등 계열사가 함께 참여하며, 기술 부문 중심으로 △블록체인 △AI와 같은 신기술은 물론 △웹/서버 개발 △시스템 개발 △플랫폼 기획 △UI 등 총 13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인턴사원들은 4월초부터 3개월간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인턴사원 모집에는 게임과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2/4년제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개된 직무에 관련된 역량을 충족하는 학생이면 전공과 학점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네오위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1차 서류 심사 후 1회의 실무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최종 합격자는 3월 말 발표될 계획이다.

네오위즈 임주현 인사팀장은 “이번에 선발된 인턴사원들은 네오위즈에서 숙련된 만랩 개발자들에게 1대1로 멘토링을 받게 된다”며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꼭 필요한 기반 기술부터 블록체인과 AI 같은 신기술까지 현장에서 경험해 보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경쟁력 있는 게임을 개발, 서비스하고자 2007년 4월 네오위즈홀딩스의 기업분할을 통해 설립되었다. 게임포털 사이트 ‘피망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탭소닉 월드 챔피언’, ‘뮤즈메이커’ 등 리듬액션 모바일 게임들을 연이어 출시하고, FPS 블랙스쿼드의 성공적인 스팀 서비스에 이어 전략RPG 브라운더스트의 일본 서비스 등 해외 공략도 한창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