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나몰라패밀리' 일일 쇼호스트로

CJ오쇼핑은 오는 12일 CJ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특집 생방송 '핫쇼크(HOT Shock)'에 '나몰라패밀리'가 출연한다고 8일 밝혔다.

'쇼크라이브'는 CJ오쇼핑이 고객과 양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작년 12월 개국한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이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리빙, 패션, 뷰티, 디지털 등 상품 카테고리별로 세분화한 생방송 프로그램을 매일 한시간씩 선보인다.

나몰라패밀리는 최근 '오케이', '모르게쒀요' 등 독창적 화법과 꽁트로 사회관계망(SNS)에서 유명세를 탄 있는 개그 트리오다. 12일 핫쇼크 방송에서 총 4개 상품을 패션쇼, 먹방, 체험 검증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인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Q', '김소형 곡물 클렌징폼', '씨이앤(Ce&) 맥코트 3종 세트', '청정원 안주야 세트'를 각각 소개한다.

CJ오쇼핑은 8일부터 나몰라패밀리 '쇼크라이브' 출연을 기념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CJ몰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몰라패밀리 핫쇼를 봐야하는 이유'를 접수하면 자동 응모된다. 12일생방송에서 나몰라패밀리가 직접 선택한 10명에게 개그쇼 관람 티켓을 1매씩 증정한다.

이윤선 CJ오쇼핑 모바일라이브팀 부장은 “젊은 고객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 나몰라패밀리와 콜라보 방송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