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앙이 21세기 최고 패션 아이콘으로 평가받는 이탈리아 출신의 디자이너 키아라 페라그니와 함께 출시한 '에비앙 키아라 페라그니 한정판(페트병)'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키아라 페라그니는 2017년 9월 미국의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패션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이자, 에비앙 한정판 컬렉션 디자이너 중 최연소 디자이너다.
이번 출시되는 키아라 페라그니 한정판(페트병)은 에비앙이 2008년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찬 라크르와와 시작한 패션 디자이너와의 협업 한정판 시리즈에서 상징적인 의미를 갖는다.
키아라 페라그니만이 전할 수 있는 활기차고 신선한 패션 감각으로 에비앙의 '리브 영'을 형상화 하고 있다. 또한 이번 협업에서 키아라 페라그니는 에비앙의 브랜드 스토리에 영감을 받아 에비앙만의 4종의 독점적인 아이콘을 추가하며 에비앙 페라그니 한정판의 완성도를 높였다.
에비앙의 원산지를 형상화한 '알프스 산맥', 젊고 산뜻한 브랜드 이미지을 보여주는 '하트 앤 에비앙', 에비앙의 물이 스며들어 빛나는 '별', 순수 천연 미네랄 워터 에비앙을 상징하는 '물방울' 아이콘 등이 이번 키아라 페라그니 한정판과 어우러졌다.
이번 프레스티지 한정판 500ml 페트병은 3월부터 전국 편의점 및 유통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에비앙은 이번 한정판 페트병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3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달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4월 16일 발표될 예정이며, 1등 인증샷 1명에게는 130만원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2등 인증샷 5명에게는 '에비앙 키아라 페라그니' 한정판 유리병 1박스가 선물로 주어질 예정이다. 당첨자는 한정판 에비앙 구매처인 세븐일레븐 편의점 영수증을 지참해야 한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