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픈 7주년을 맞이해 9일부터 25일까지 고객 감사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2011년 오픈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국적인 경관과 220여개에 이르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 그리고 회전목마, 미니트레인, 바운스 스핀 등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체험 요소 등을 통해 연간 7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수도권 서북부의 대표 쇼핑센터로 자리 잡았다.
특히, 주변에 헤이리 예술마을, 프로방스, 출판문화산업단지, 통일동산, 임진각 등을 함께 여행할 수 있는 경기 서북부 관광의 랜드마크로서 연인, 가족 등 국내 관광객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매력적인 쇼핑 명소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번 고객감사 특별 세일에서는 200여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최고 80% 할인하고,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인기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함께하는 '라인프렌즈 페스타', 스타쉐프 레이먼킴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푸드페스타', 벌룬 매직쇼, 디자인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어우러진 '아트 페스타'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우선 대표적인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으로 아르마니 스토어에서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진 16년 S/S 상품을 최고 90% 할인하고, 마이클코어스가 17/18년 S/S 핸드백, 의류, 지갑, 슈즈 등을 20% 추가 할인, 코치는 전품목을 20% 추가 할인한다. 여성 패션에서는 구호와 르베이지가 16년 S/S 상품을 60% 할인하고, 패션 편집샵인 분더샵은 16년 F/W 상품을 최고 70%, 비이커는 16년 S/S 상품을 75% 할인한다. 스포츠 브랜드에서는 아디다스와 리복이 17년 S/S 상품을 최고 60% 할인하고 나이키는 16/17년 S/S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브랜드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 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시행한다. 9일에서 11일까지 KB국민카드로 당일 50/10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신세계상품권을 각각 2/5만원 증정한다. 또한, 15일부터 현대카드로 결제 시에는 결제금액의 10%를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매주 주말에는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아트 페스타'가 개최된다.
1층 중앙광장에서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함께하는 '라인프렌즈 푸드페스타'가 열려 라인프렌즈 간식들이 판매된다. 또한, 4미터 크기의 대형 브라운 벌룬과 라인프렌즈 캐릭터 인형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고,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라인프렌즈 풍선, 피규어, 식음쿠폰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9일부터 18일까지 라인프렌즈 매장에서는 라인프렌즈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이색 푸드트럭을 만나볼 수 있는 '푸드 페스타'도 개최되며, 스타쉐프인 레이먼 킴이 운영하는 '푸드트레일러'에서 수제버거와 큐브 스테이크 등 특별한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