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밥먹자 중기야' 콘퍼런스 공식 후원

지능형 소셜그룹웨어 티그리스를 서비스하는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는 23일 한국IoT융합사업협동조합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주최하는 '제3회 밥먹자 중기야:4차 산업혁명 리얼소통 콘퍼런스'를 공식 후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행사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이 중심이 돼 현 정부 핵심의제인 4차 산업혁명에 선제적 대응전략을 모색하고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차세대 기술 및 실제 도입사례 발표 등을 통해 미래성장을 위한 혁신 모멘텀을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개최된다.

Photo Image

구글이 선정한 세계적 미래학자 토마스 프레이의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을 위한 IoT 혁명' 메인강연을 시작으로, 4차 산업혁명 정부정책 안내와 전문가의 스마트팩토리, IoT 시대의 보안, 블록체인 등 사례중심 주제강연을 들을 수 있다.

타이거컴퍼니 티그리스는 이메일, 게시판, 전자결재, 커뮤니티, 문서·지식관리 등 주요기능과 업무용 메신저를 소셜기반으로 완벽하게 통합한 업무협업 소통 플랫폼이다. 티그리스는 '제 15회 산학협동 산업기술대전'에서 중소기업청장상을 비롯 2016년 GS인증을 획득하며 기술적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말레이시아 최대 종합통신사인 텔레콤말레이시아가 운영하는 마켓플레이스 'VADS'에 티그리스를 국내 최초 공식 입점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