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친구들’ 출연자 확정, 박수홍·돈스파이크·손헌수, 이상민과 룰라, 소찬휘·소찬휘밴드·판타스틱듀오 고음대장

12월 16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콘서트 룰라x박수홍x소찬휘 ‘좋은 친구들’

Photo Image

드봄, 창라이프 주관, 에스투이엔티 제작의 전국투어 콘서트 룰라x박수홍x소찬휘 ‘좋은 친구들’의 12월 16일(토) 오후 7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공연의 출연자가 최종 확정됐다.

드봄에 의하면 박수홍과 돈스파이크, 손헌수가 함께 무대를 꾸미며, 이상민과 룰라가 최고의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찬휘와 소찬휘밴드, 판타스틱듀오의 영웅 고음대장의 특별한 시간이 펼쳐질 예정이다. 현재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공연을 통해 예매 중이다.

Photo Image
‘좋은 친구들’ 돈스파이크. 사진=드봄 제공

◇ 박수홍과 돈스파이크, 손헌수

최근 평창 동계 올림픽 음악감독으로 선임된 돈스파이크와 ‘미운 오리새끼’의 클럽마니아 박수홍이 새로운 장르의 무대를 손헌수와 함께 꾸민다. 재미와 웃음으로 ‘좋은 친구들’의 콘서트 콘셉트를 진정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Photo Image
‘좋은 친구들’ 손헌수. 사진=드봄 제공

◇ 이상민과 룰라

대한민국 희망전도사, 희망 아이콘 이상민과 룰라는 환상의 댄스팀과 화려하고 강렬한 최고의 무대를 만든다. 어려운 시기를 함께 겪고 있는 관객들과 진한 호흡을 함께 하면서 감동의 콘서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Photo Image
‘좋은 친구들’ 고음대장. 사진=드봄 제공

◇ 소찬휘와 소찬휘밴드 그리고 판타스틱듀오의 영웅 고음대장

최근 ‘판타스틱 듀오2’에서 독보적인 고음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카리스마 고음 소찬휘가 그의 라이브밴드와 함께 고음의 끝판왕을 선사한다. 특히 판타스틱듀오의 영웅 고음대장과의 특별무대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으로 기대된다.

천상욱 기자 (lovelich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