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푸드테크 플랫폼 선도 기업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CNT스터디센터가 어반트리 독서실과 합병했다.
어반트리는 독창적인 인테리어와 튼튼한 시공으로 독서실, 학원 등의 성공창업을 지원하는 토탈 인테리어 업체인 스마트교구의 이원구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독서실 브랜드다.
이번 합병으로 CNT스터디센터는 기존 CNT스터디센터만의 독서실 관리 프로그램인 인공지능 기반 '스터디코디' 시스템은 물론 디자인과 실내건축 자격증을 보유한 각 분야 전문인력까지 갖추게 됐다.
또 CNT스터디센터는 최근 프리미엄 독서실 업계에서 문제가 되는 계약 후 공사지연 해결방안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인테리어 전문업체인 엘에스아이엔디와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어 가맹개설이 폭주할 경우 자체 인력뿐 아니라 제휴 업체 인력 동원까지 가능하다. 국내 최대 인테리어 생산성을 갖추게 됐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CNT스터디센터와 어반트리 합병으로 자체 보유 인력이 직접 시공할 수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개설이 가능하게 됐고 엘에스아이엔디와의 제휴로 가맹개설 폭주상황에서도 공사지연 없이 신속한 센터 개설이 가능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그는 “앞으로도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혜택은 최대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NT스터디센터와 어반트리 두 브랜드는 'CNT스터디센터' 상호로 합병되며, 공동대표 체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현재 CNT스터디센터는 이원구 대표 자체 공사팀을 통하여 대전송촌점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엘에스아이엔디에서는 부천시청점 공사를 시범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코노미 많이 본 뉴스
-
1
로또, 현금카드로 구매하는 시대 오나···당첨금도 비대면 지급
-
2
[신차드라이브]제네시스 G80 전동화 모델 '럭셔리 끝판왕'
-
3
케냐 마을 덮친 500kg 물체에 주민 '깜짝'… 정체는 우주쓰레기?
-
4
산업부 '한미 조선협력 패키지' 마련…K조선 경쟁력 높인다
-
5
현대차그룹, 올해 24조원 국내 투자…역대 최대
-
6
데이터센터, 올해 신규 전력 확보 기대감…산업부, 시범운영 변경안 시행
-
7
이재명 “경제 회생 임시 조치로 추경…의료대란 근본 대책도 재점검”
-
8
[CES 2025] 삼성SDI, 첨단 각형 배터리·전고체 배터리 공개
-
9
알뜰폰 순증 절반으로 '뚝'...전파사용료 혜택도 끝난다
-
10
단독신한카드, 내달부터 애플페이 연동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