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신메뉴 '스윗츄' 출시 기념 '카카오톡' 등 다채로운 할인

Photo Image

bhc치킨이 신메뉴 '스윗츄' 출시를 기념해 18일부터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톡'에서 '스윗츄'를 비롯해 bhc치킨 전메뉴를 대상으로 3000원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톡 주문하기' 코너에서 bhc를 선택한 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한 뒤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같은 기간 bhc치킨은 요기요에서 2000원 할인을 진행한다. 신메뉴 '스윗츄'와 함께 인기메뉴 '뿌링클', '맛초킹', '커리퀸', '치레카' 등 요기요에서 판매되는 BHC치킨 모든 메뉴가 해당된다.

'달콤함과 다양한 영양소와의 조화'라는 콘셉트에 맞춰 개발된 '스윗츄'는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과 고구마, 영양만점 5가지 견과류를 bhc치킨만의 '스윗츄 소스'로 코팅한 신개념 치킨이다. '스윗츄 소스'는 황골조청, 쌀엿, 메이플시럽 등으로 조합해 레몬청의 상큼함을 추가한 독특하고 차별화된 단맛을 보여준다. 특히 소스를 코팅하여 오랜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연말부터 지속된 치킨업계 수난 속에서 살충제 계란 파동 등 어려움이 많아 가맹점주의 고민을 타계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조청의 단맛을 극대화한 '스윗츄'로 지금까지와는 차별화된 달콤함을 특별한 가격으로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회공헌 활동 'BSR'의 펼치고 있는 bhc치킨은 최근 'bhc 해바라기 봉사단' 'bhc 엔젤' 등 다양한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또한 매장에서 치킨 한 마리가 판매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적립한 '희망 펀드'를 조성하며, 이 기금은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에 쓰인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