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10월 황금연휴 맞아 '슈퍼홀리데이' 프로모션 실시

Photo Image

10월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추석 앞뒤로 최장 10일까지 쉴 수 있는 올해의 마지막 황금연휴가 한 달도 남지 않게 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긴 연휴를 맞아 면세점 이용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10월9일까지 '슈퍼홀리데이'라는 이름으로 대규모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슈퍼홀리데이' 행사는 △고급 자동차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슈퍼드림카',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을 증정하는 '슈퍼스페셜팩', △당일 바로 쓸 수 있는 적립금을 증정하는 '슈퍼데일리 즉시 할인', △모바일앱 푸시 알람으로 적립금을 증정하는 '슈퍼타임푸쉬' 등 모처럼의 황금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BMW 뉴4시리즈 그랑쿠페' 1대를 추첨으로 증정하는 '슈퍼드림카' 이벤트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이벤트 기간 중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상품을 80달러 이상 구매하면 응모 가능하다.

황금연휴 쇼핑을 지원하는 다양한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이벤트도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최대 2만7000원 상당 적립금 3종과 구매금액에 따라 리필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하는 '슈퍼스페셜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된 적립금은 이달 20일까지 쓸 수 있으며 9월1일부터 9월20일까지 180달러 이상 구매하면 1만원을, 180달러 미만 구매하면 5000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일 당일 사용 가능한 즉시 할인 적립금을 최대 6만원 증정하는 '슈퍼데일리 즉시 할인',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푸쉬 알림에 수신 동의한 고객에게 특정 날짜에 적립금을 증정하는 '슈퍼타임푸쉬' 등 다양한 적립금 증정 이벤트가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신규가입한 고객에게는 기존 신규고객 혜택 외에 추가로 적립금 5000원과 5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루키 웰컴팩'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임시공휴일이 지정됨에 따라 황금연휴 동안 면세점 이용고객도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황금연휴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