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이샵, ‘장난꾸러기만능놀이’ 이벤트 진행

리뷰 작성 시 캐시백 지급…선착순 이벤트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은 1일 일본 투모로우의 ‘장난꾸러기 만능놀이’ 유료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손오공이샵에 제품 리뷰를 작성하면 구입가의 5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행사다.

손오공이샵에서 ‘장난꾸러기 만능놀이’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블로그 또는 육아카페에 후기를 작성하고 손오공이샵 게시판에 포스팅 URL을 공유하면 제품가격의 5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적립금은 손오공이샵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본의 국민장난감으로 불리는 ‘장난꾸러기 만능놀이’는 아이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기능으로 빨리 질리지 않고 오랜 시간 잘 가지고 놀 수 있어 누적 판매량 350만 개를 기록 중이다.

육각기둥 모양으로, 각 면에▲티슈 뽑기 ▲리모콘 누르기 ▲콘센트 꼽기 ▲안경 잡아 당기기 ▲열쇠 넣고 현관문 열기 ▲마요네즈 짜기등 뒷정리가 번거롭거나 자칫 위험할 수 있는 장난들을 손쉽고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투모로우 브랜드 담당자는 “돌 전후는 아이들이 사물을 인지하기 시작하는 시기로 자유롭고 활발하게 탐색할 기회를 많이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장난꾸러기 만능놀이는 아이가 실생활에서 보거나 접할 수 있는 물건들을 직접 만지고 누르고 당기는 과정을 통해 호기심을 채울 수 있을 뿐 아니라 오감과 탐구력 등의 아동 인지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한편 투모로우는 일본피플(People)사의 영유아 전문 완구 브랜드다. 매년 엄마 모니터단을 모집해 육아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아이와 함께 신제품을 테스트하는 등 ‘엄마의 육아경험’을 살린 제품을 내놓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