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설 맞이 정기 업데이트 실시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정확한 최신 전자지도 제공을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Photo Image
팅크웨어,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설 맞이 정기 업데이트 실시 (제공=팅크웨어)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전국 35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해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길안내를 제공한다. 최근 개통된 △상주~영덕 고속도로 △동해 고속도로 △속초IC~양양IC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고 있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인천의료원`, `영상문화단지` 외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를 새롭게 추가 반영하여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여 귀성길 운전자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자녀의 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테마도 업데이트 했다. `신나는 눈썰매장`, `겨울 추천 가족 여행 및 축제` 등 가족, 친구들과 함께 떠날 때 유용한 정보를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에 제공하여 아이나비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번 설은 연휴가 짧은 만큼 효율적인 길 안내가 필수”라며 “명절 전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나비와 함께 빠르고 안전한 귀성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