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소년24의 MVP 유닛 옐로우의 음원이 공개된다.
소년24 유닛 옐로우는 2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이(E)'를 발표한다.
‘E’는 케이블방송 Mnet 유닛 서바이벌 ‘소년24’에 출연했을 당시 최종 MVP 유닛의 영광을 차지해 주어진 특전으로 공개됐던 곡이다. 눈부신 미래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소년들의 힘찬 포부와 열정을 담아냈으며,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중독성 있는 가사로 유닛 옐로우의 에너지를 표현했다.
‘E’의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정상 그룹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홍원기 감독이 소년24의 첫 디지털 싱글 ‘라이징 스타(Rising Star)’에 이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다. 판타지적인 요소가 돋보이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로 유닛 옐로우 멤버들의 생동감 있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소년24는 음원 공개에 앞서 2일 오후 소년24 V앱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선공개한다. 오후 11시30분부터는 유닛 옐로우와 스카이 멤버들이 함께 카운트다운 V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년24 관계자는 “신곡 ‘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MVP 유닛인 옐로우만의 매력과 열정 가득한 모습을 담아내려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소년24가 함께하는 새로운 신곡과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소년24에게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9월 22일 전용 공연장인 명동 메사빌딩 보이즈24 라이브홀에서 첫 공연을 시작한 소년24는 계속해서 공연을 진행하며 탄탄한 국내외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