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도심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니무라 전동 킥보드' 선보여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뛰어난 안정감과 스피드를 갖춘 ‘미니무라 전동 킥보드’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미니무라 전동 킥보드’는 9.3kg의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를 갖춘 스마트 모빌리티로, 180W 출력의 강력한 모터로 15도의 등판각도 무리 없이 오를 수 있으며 최대 시속 30km까지 주행할 수 있다. 또한 LG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장착하여 3시간 만에 고속 충전할 수 있으며, 단 한 번의 충전으로도 최대 45km를 달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충격 완화 장치인 서스펜션이 제품 전후면에 설치된 듀얼 서스펜션으로 도시 노면 주행 시에도 안정적인 주행감을 느낄 수 있다.

장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ESB 브레이크 시스템을 채택한 ‘미니무라 전동 킥보드’는 수동 브레이크와 함께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제동이 가능하며, 두터운 미끄럼 방지판을 채택해 주행 중 안정감을 높이고 피로감을 덜어 더욱 편안한 라이딩을 제공한다. 또한 원터치 폴딩 시스템으로 1초만에 빠르고 손쉽게 접을 수 있으며, 뒷바퀴에는 라이트를 탑재해 야간 주행 시에도 걱정 없이 운전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미니무라 전동 킥보드’는 가벼운 무게로 짜릿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자, 안정성 높은 국산 배터리를 장착해 빠르게 충전되는 친환경적인 개인이동수단”이라며 “간단한 사용법과 유니크한 LED 스크린을 이용한 필수정보 전달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마트한 킥보드로 강력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미니무라 전동 킥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