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 남양유업과 O2O서비스 본격 실시

페이뱅크(대표 박상권)가 남양유업과 공동사업으로 개발한 임신 육아 전문 O2O 플랫폼 `남양베베` 서비스를 본격 실시한다고 밝혔다. 페이뱅크와 남양유업이 공동 사업으로 개발한 `남양베베` 서비스는 `남양아이`에서 진행 중인 임신육아교실의 신청과 참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임신 출산 육아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쿠폰을 제공해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할 수 있는 O2O 마케팅 플랫폼 개발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Photo Image

남양베베는 8월 한 달간 남양 임신육아교실의 휴식기가 끝나고 9월부터 하반기 임신육아교실이 진행되면서 임신육아교실과 남양베베 연계 서비스를 통해 남양유업 고객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한다.

임신육아교실 참여 고객에만 한정적으로 제공되는 제휴업체 O2O쿠폰을 통해 임신육아교실의 질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제휴업체의 9월 상시쿠폰도 함께 등록해 남양베베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 할 계획이다.

남양베베는 수도권 임신육아교실과 연계해 진행했던 서비스를 하반기 임신육아교실 시작과 함께 지방으로 확대시킴으로써 전국단위의 서비스로 본격화 된다. 페이뱅크 박용주 부장은 “다양한 O2O 서비스가 개발돼 마케팅에 활용되고 있다.”며 “O2O서비스가 본격화됨에 따라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O2O란 온라인(online)과 오프라인(offline)이 결합하는 현상을 의미하는 말이며, 최근에는 주로 전자상거래 혹은 마케팅 분야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연결되는 현상을 말하는 데 사용된다. O2O을 활용한 서비스가 다양한 업종에서 활발하게 사용 중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