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오는 21일까지 현대자동차 보유 고객(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제12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난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현대자동차 오토캠핑`은 자동차 레저문화 트렌드로 자리잡은 오토캠핑이다. 고객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고객초청 행사다.
이번 오토캠핑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365 대부도캠핑시티`에서 10월 1일부터 3일까지 1박 2일씩 총 2차수로 진행된다. 현대자동차는 차수 별 150가족(1가족 4인 기준)을 초청한다.
현대자동차는 오토캠핑에 참가하는 고객에게 캠핑 용품과 장소를 무상으로 대여한다. 캠핑 장비 마련 부담을 최소화 했다.
오토캠핑장에서 △현대자동차 클래식카와 베스트 드레스업카 선발대회 출품 차량 전시 △신형 i30, 아이오닉 일렉트릭, 투싼, 싼타페, 맥스크루즈 등 현대자동차 SUV 차량 시승 등 다양한 전시와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클라이밍 체험과 가족 운동회 등 야외 활동과 현대 모비스 주니어 공학교실, 키즈 시네마,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현대자동차는 단종 모델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2일과 3일에 진행되는 2차수 행사에서 단종차 전용 차량점검과 소모품 교환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오랜 기간 현대자동차를 보유한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오토캠핑 참여를 원하는 현대자동차 보유 고객은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이달 2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3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오랜 시간 현대자동차를 아껴준 고객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오토캠핑을 준비했다”며 “현대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보경 자동차 전문기자 okmu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