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1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구역 ‘무등산 그린웰 로제비앙‘이 9월 2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무등산 그린웰 로제비앙은 광주 산수동 431-3번지 일원에 지하2층 지상 25층 규모 총 1,074세대 중 일반분양 64㎡, 84㎡, 114㎡ 608세대를 선보인다.
이 단지 주변에는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현재 동구 14개 구역에 주택재개발 사업이 진행 중으로 본 사업지는 초기 선발주자에 속해 있다. 최신 트렌드에 맞게 실용적이고 쾌적한 4베이, 4룸 설계는 물론 요즘 주부들에게 인기높은 대형 팬트리장이 있다. 인테리어 또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의 고급형으로 구축되어 있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센터, 야외공연장, 북카페, 도서관 등의 편리한 커뮤니티가 설계되며 푸른길공원과 연계되는 소공원, 오픈 스페이스의 넓은 중앙광장, 휴게공원 등의 테마파크도 준비중이다.
특히 주차된 차량숫자 및 주차가능 현황을 디지털 LED로 표시하는 주차 프로그램도 도입할 예정이다. 제1, 2순환도로와 바로 인접해 있어 광주 시내 어디든 20분대로 연결되는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광주역, 지하철 1호선 금남로 4가역 등도 가깝게 이용가능하며 버스노선 또한 다양해서 이동이 편리하다. 2018년 착공예정인 지하철 2호선과도 가까워 교통은 더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인근으로 산수초, 계림초, 충장중, 광주고, 전남여고, 광주교대, 조선대, 전남대, 등의 교육기관이 밀집돼 있다.
무등산국립공원의 쾌적한 자연환경은 물론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백화점, 충장로와 금남로 상권, 산수시장, 대인시장, 남광주시장 등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예술의거리 등도 인접해 있어 여유롭고 품격있는 생활 또한 기대해도 된다.
1,074세대 대단지 프리미엄 주거타운 ‘무등산 그린웰 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상무역 사거리 전자랜드 뒤편에 위치한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