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 남양베베 앱 오픈 기념 사은이벤트 실시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남양유업과 공동 개발한 `남양베베` 앱(App) 오픈 기념 사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Photo Image

이벤트는 21일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내 임신육아교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남양베베 앱에서 쿠폰을 다운받고, 임신육아교실 행사 후 3층 유아동 매장에서 쿠폰에 스탬프를 찍고 사은품을 수령하는 O2O 서비스이다. 해피랜드는 `사은품 교환권` 행사와 `출산용품 30%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으로는 짱구 베개(소비자가 2만원)가 제공된다. 키보스는 `사은품 교환권` 행사와 `행사 당일 쿠폰`, `대표 상품 할인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남양베베` 서비스는 `남양아이`에서 진행 중인 임신육아교실 신청과 참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임신, 출산, 육아 고객들에게 관련 업체의 베네핏(Benefit)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들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할 수 있는 O2O 마케팅 플랫폼 개발이 목적이다. 가장 큰 특징은 고객들이 임신, 육아 관련 업체의 쿠폰을 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박상권 페이뱅크 대표는 “앱을 통해 임신육아교실 신청이 가능해지면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임신육아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앱 다운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