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탈리아 감성의 피아트와 함께하는 다양한 일상을 소개하는 `#fotd(Fiat Of The Da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피아트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번 캠페인은 SNS 계정에 피아트와 함께 만들었던 추억 속 소중한 사진과 이야기, 일상에서 피아트를 통해 얻는 다양한 체험과 장면들을 `#fotd`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것이다. 기존 피아트 고객뿐만 아니라 미래 피아트 주인이 될 고객까지도 다양한 피아트 모델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피아트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fiatkorea), 인스타그램(instagram.com/fiat_korea) 및 홈페이지(fia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시물과 댓글 링크를 올린 참가자 중 매월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이달의 포토제닉`에게는 피아트 500X 티셔츠와 레플리카 등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전체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의 주인공에게는 라이카 D-Lux 카메라가 주어진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이탈리안 대표 스타일리시 아이콘 피아트 500과 소형 SUV 피아트 500X 등 피아트 모델은 평범한 일상도 좀더 다채롭고 특별하게 만들어준다”며 “다양한 고객이 함께하는 피아트와 일상은 어떤 이미지와 이야기로 꾸며질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류종은 자동차 전문기자 rje3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