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플렉서블 이어폰 ‘픽스 피트인 이어폰’ 선보여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플렉서블 3D 와이어 이어훅 구조의 인이어 이어폰 ‘픽스 피트인 이어폰(XE-502)’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픽스 피트인 이어폰’은 인체공학적인 커브드 디자인을 갖춘 유연한 재질의 3D 와이어 이어훅을 채택한 귀걸이형 이어폰으로, 이어훅을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자유로운 커스텀을 할 수 있어 다양한 사용자의 귀 모양에 딱 맞춘듯한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8.5mm의 고감도 드라이버 유닛을 채택해 작은 숨소리부터 강력한 비트의 저음까지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전달한다.

견고한 알루미늄 하우징과 픽스만의 독창적이고 정교한 튜닝 기술로 제작된 ‘픽스 피트인 이어폰’은 헤드폰 수준의 균형 잡힌 해상력을 제공하며, Air Hole 설계로 이어헤드 내부의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해 더욱 풍성하고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선보인다. 또한 안정적인 2중 오버 이어 구조로 조깅이나 라이딩, 헬스 등 격렬한 스포츠 중에도 귀에서 쉽게 빠지지 않으며, 픽스에서 자체 제작한 특수 케이블을 통해 줄꼬임과 단선을 방지하고 생활 방수 기능으로 땀과 눈, 비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해당 제품은 픽스의 고유 기술로 극대화된 차음성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가성비 높은 이어폰으로, 갤럭시S7와 아이폰6S 및 SE, LG G5 등 최신 스마트폰과 뛰어난 호환성을 제공한다”며 “편의성 높은 고감도 마이크와 원버튼 컨트롤러로 음악 감상이나 어학용, 운동용 이어폰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우선 순위로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픽스 피트인 이어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