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비와 함께하는 체험 행사 라이브로 중계

Photo Image

아이챌린지 ‘챌린지 라이브 교실’ 접수 오픈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유아교육 전문기업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가 5월 어린이 달을 맞아 오는 5월 24일(화) 진행될 제1회 ‘챌린지 라이브 교실’의 참가 신청 접수를 25일(월)부터 21일간 받는다. ‘챌린지 라이브 교실’은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인 호비와 함께하는 체험 행사로, 유아들을 초청해 유익하고 재미있는 테마로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챌린지 라이브 교실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중계함으로써 직접 체험 수업에 참여하지 못한 어린이들도 집에서 방송을 시청하며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제1회 ‘챌린지 라이브 교실’에서는 식습관 전문가 선생님이 호비, 아이챌린지 DVD 출연진들과 함께 ‘골고루 먹어요!’라는 주제로 수업을 진행한다. 놀이와 체험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식습관 교육이 이루어질 예정. 또한 신나는 율동놀이와 호비와 기념 촬영하는 포토타임도 준비돼 있다.

에듀챌린지 관계자는 “챌린지 라이브 교실은 앞으로 생활 습관뿐만 아니라 과학, 영어, 계절놀이 등 다양한 테마로 재미있고 유익한 수업이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면서 “참가 인원이나 거리 등 여건 상 수업에 직접 참가하지 못하더라도 아이가 방송을 통해 그 현장을 보며 함께 배우고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챌린지 라이브 교실’의 방송은 PC 또는 모바일로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며, 라이브 방송이 끝난 뒤에도 홈페이지나 유튜브 등을 통해 방송을 다시 시청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