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트올럼, 미러 이펙트 출시 코앞

스프레이만 뿌려도 거울효과 얻어

Photo Image
유리나 아크릴 제품에 스프레이만 뿌려도 거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사진=러스트올럼.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락카 스프레이만를 뿌리기만 해도 거울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전미 1위 락카 스프레이 페인트 러스트올럼은 24일 다양한 기능성 신제품을 출시 예정으로 첫 번째로 ‘거울효과’를 낼 수 있는 ‘미러 이펙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러 이펙트는 거울 효과를 내는 스프레이 페인트다. 유리나 아크릴 제품에 거울 효과를 내고자 하는 경우 가볍게 제품을 도포하면 반짝이는 거울 효과를 줄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실제 거울과 같은 반사 기능성도 얻을 수 있다.

Photo Image
미러 이펙트 사용 전과 사용 후이 모습. 사진=러스트올럼.

러스트올럼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이 제작될 정도로 DIY에 대한 관심이 점차 고조되고 있다”며 “러스트올럼은 올해를 한국 셀프 인테리어 시장 안착의 원년으로 삼고 미러 이펙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러스트올럼 제품이 국내 출시 2개월 만에 7개 제품군이 완판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Photo Image
미러 이펙트. 사진=러스트올럼.

이에 대해 러스트올럼 관계자는 “100여가지 다양한 컬러와 2X 울트라 커버로 대표되는 커버력은 물론 녹방지 효과, 방수 효과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홈 인테리어 전문 스프레이 페인트라는 점이 부각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