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게임 7종’, 설날 기념 이벤트 실시

Photo Image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7종에서 설날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설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은 ‘원더5마스터즈’와 ‘그랜드체이스M’, ‘괴리성밀리언아서’, ‘강철의기사’,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 ‘루나전기’, ‘엑소스사가’로 게임 접속부터 특별 던전 오픈, 특별 컨텐츠 추가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원더5마스터즈’는 지난 2월 4일부터 오는 2월 18일까지 ‘설 연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 던전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윷 코인’을 이용해 실제 윷놀이와 동일한 방식의 이벤트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골드’와 ‘에너지’, ‘3성 만능 진화석’, ‘4성 만능 진화석’, ‘R 제련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어, ‘그랜드체이스M’은 오는 2월 18일까지 몽키 선물 주머니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 시 우편함에서 획득할 수 있는 도안과 환영의 미궁과 탐험에서 드랍되는 재료를 이용해 ‘GEM’과 ‘ ‘아이템 재분배권’, ‘랜덤 정수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몽키 선물 주머니’를 제작할 수 있다.

다음으로, ‘괴리성 밀리언아서’는 2월 5일부터 10일까지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의 ‘정월형 설이’가 설 이벤트 강적으로 등장하며, 매일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크리스탈’과 ‘SP 열쇠’, ‘치아리 열쇠’, ‘키라리 열쇠’를 제공한다. ‘강철의기사’는 2월 6일부터 10일까지 매일 ‘무기/방어구 랜덤 변경권’, ‘금의형 담의’ 등을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를 제공하고, 동일한 기간 내 열리는 ‘화염 괴수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금의형 담의’와 ‘담의의 마스터 장비’를 지급한다.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는 오는 2월 18일까지 ‘복 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던전 플레이 중 드랍되는 ‘복 주머니’를 모아 ‘다이아’, ‘금화’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2월 7일과 8일, 9일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베른슈타인 용병 조각’ 및 ‘베라&카르소멘 용병 조각’, ‘에핑’ 용병 조각을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이밖에, ‘루나전기’는 오는 2월 18일까지 신년 한정 이벤트 던전을 통해 ‘장비/동료 진화재료’와 5성 초월 전용 캐릭터 ‘루’를 제공하고 출석 이벤트와 버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끝으로, ‘엑소스사가’는 오는 2월 12일까지 던전 플레이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복 주머니’를 모아 전용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각 영웅별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장중선 본부장은 “설 연휴를 맞이해 유저들에게 보다 즐거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총 7개 게임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 꼭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