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버전에서 만나는 길드 시스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iOS 버전에서 길드 시스템인 ‘학교 대항전’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될 업데이트에는 ‘갓 오브 하이스쿨’의 전투 백미로 꼽을 수 있는 ‘학교대항전’이 오픈된다. ‘학교 대항전’은 가입된 하이스쿨(길드)을 통해 이뤄지며, 매일 00시 30분부터~ 12시 30분 사이에 신청할 수 있다.
금일 신청한 대항전은 다음 날 전투가 가능하고, 모든 하이스쿨(길드)은 방어 진영과 공격 진영을 구성해야 한다. 특히 각 하이스쿨은 교문, 운동장, 본관 총 3곳의 진영을 방어 또는 공격하여 승리를 쟁취해야 한다. ‘학교 대항전’은 15대15 전투가 가능하며, 향후 30대30, 50대50의 대규모 전투가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신규 펫 시스템을 공개하고, 귀여운 펫을 기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펫은 토마, 해태, 창식이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이스쿨(길드)에서 구매하고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지난 14일 진행된 ‘한겨울 핫썸머’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진]해변의 박무진 캐릭터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강림던전을 오는 2월 3일(수)까지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도감 시스템을 개편해 수집 보상을 추가하고, 랭킹대전을 개선해 더욱 편리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 2D 턴제 RPG로, 실제 웹툰 속 주인공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400여 개 이상의 풍부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 ‘꿀잼 RPG’로 사랑받고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