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는 자사 대규모 대전 게임 ‘문명 온라인’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전’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0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약 1달간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전’을 참관해 ‘문명 온라인 챌린지 프로젝트’ 리플렛을 획득한 후, ‘문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에 로그인해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응모 완료된다.
경품으로 ‘문명 온라인’ 최적화 게이밍 PC와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를 비롯해 전시회 도록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2월 19일 발표한다.
모든 ‘문명 온라인’ 회원에게 ‘내셔널 지오그래픽전’ 입장 할인권을 제공한다.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2000원 특별할인권 이미지를 매표소에 제공하면 할인 혜택을 받는다.
SNS와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문명 온라인’ 페이스북 페이지와 내셔널 지오그래픽전 페이스북 페이지에 각각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전시회 초대권과 ‘문명 온라인’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이정혜 엑스엘게임즈 채널사업팀장은 “게임을 즐기며 수준 높은 전시회도 관람하고 다양한 경품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전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은 탐험과 탐사에 관한 다양한 기록을 사진과 영상, 특별한 전시품 등 총 200여 점을 공개하는 전시회다.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3월 20일까지 열린다.
김시소 게임 전문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