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 JMO제모피부과(대표원장 고우석)는 자연스러운 예쁜 이마를 만들어주는 디자인 이마선 제모를 추가 비용 없이 한번의 정액제 요금으로 평생 동안 효과를 보장해주는 평생보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고우석 원장은 “디자인 이마선 제모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6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추가비용 없이 세밀한 교정시술도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디자인 이마선 제모는 예쁜 이마를 선호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이미지 개선용으로 선호도가 높다.
얼굴형을 결정하는 부위는 크게 이마선, 턱선, 광대부위로 나뉜다. 광대부위나 턱선은 교정하기가 상대적으로 힘들다. 하지만 이마선은 턱선과 함께 얼굴의 3분의 1을 차지해 이마선이 바뀌면 턱선이 바뀌는 것만큼이나 이미지 변화를 크게 줄 수 있다. 스튜어디스, 아나운서, 연예인 등 전문직 지망생을 비롯해 입사 면접에서 좋은 첫인상을 주려는 사람들이 디자인 이마선 제모를 받는 것도 이 때문이다.
디자인 이마선 제모는 자연스럽고 좋은 인상으로 형상화시켜야 하므로 많은 시술 경험이중요하다. 무리해서 이마부위를 많이 넓히면 오히려 부자연스럽다. 시술의사가 세심하게 신경써야만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일반적인 레이저 제모보다 높은 수준의 경험이 필요한 디자인 이마선 제모는 모든 시술단계에 자연스럽게 디자인하는 과정이 포함된다. 따라서 상담 및 디자인, 첫 시술부터 마지막 시술까지 한 명의 의사가 전담해야 한다. 여러 차례의 섬세한 시술이 필요하고이전 시술의 디테일을 기억해서 다음 시술을 진행해야 하므로 한 명의 의사가 책임지고 진행해야 하는 고도의 시술이다.
고 원장은 “이마부위는 0.5cm에서 1cm만 넓혀도 이미지 변화가 크다”면서 “디자인 이마선 제모는 자연스럽게 인상과 관상을 변화시키는 중요한 시술인 만큼 충분한 상담과 시술 단계마다 이미지 변화를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제이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