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 부산은행, 스마트뱅킹 신규 가입자 6개월간 수수료 면제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 스마트뱅킹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수수료 면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12월 말까지 부산은행 스마트뱅킹 ‘BNK굿뱅크’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6개월간 ‘스마트뱅킹 이체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Photo Image

부산은행은 10월 말까지 온라인 전용 정기예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0.3% 우대금리를 지급하는 ‘온라인 전용 정기예금 우대 금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1000억원 한도로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고객센터를 통해 1년제 온라인 전용 정기예금 가입고객에 한하여 우대금리를 지급한다.

대상 상품은 ‘e-푸른바다정기예금’, ‘e-스마트정기예금’으로 △특판 금리 0.1%, △온라인 전용 적금 추가 가입 0.1%, △정기예금 최초 가입 0.1% 가산시 최고 1.9%까지 정기예금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김주완 부산은행 스마트사업부 부장은 “최근 스마트폰 등 다양한 모바일 매체의 활성화로 스마트뱅킹과 온라인 전용 상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부산은행은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온라인 전용상품을 개발해 스마트뱅킹 활성화에 박차를 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