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로스트킹덤 for Kakao’ 사전 예약 50만 돌파!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로스트킹덤 for Kakao’가 사전예약 실시 3주만에 가입자 50만 명을 유치해내며 흥행 신화를 예고했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21일,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에서 개발 중인 대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의 사전 예약자가 모집 3주 만에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로스트킹덤 for Kakao’는 뛰어난 그래픽, 화면을 압도하는 액션과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콘텐츠로 기존 모바일 RPG에서는 느낄 수 없던, 진일보한 재미를 이용자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4:33은 사전 가입자 50만 명 돌파와 함께 ‘로스트킹덤 for Kakao’ 티저 페이지를 통해 전사, 검사, 마법사 3종 캐릭터를 모두 공개했다. 전사 `글래디에이터`는 대검과 양손 도끼 등 거대한 무기를 사용해 마물을 분쇄해버리는 호쾌하면서도 강력한 액션을 보여준다.

검사 ‘슬레이어’는 쌍검을 사용한 연타 공격으로 적들을 쉴 새 없이 베어 버릴 뿐만 아니라, 회피와 함께 치명타를 안기는 기술은 플레이어에게 짜릿한 쾌감을 안겨준다. 마지막 직업인 마법사 ‘아크메이지’는 대지에 펼쳐진 원소를 이용해 화려하고 강력한 마법을 구사한다. 특히 광범위 마법 공격을 통해 수많은 마물을 한 순간에 말살해버릴 수 있다.

티징 영상만으로 사전 예약 돌입 1주일 만에 가입자 20만 명을 모집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로스트킹덤 for Kakao’는 티저 페이지(http://event.four33.co.kr/lostkingdom/teasing/pre_register)에서 추가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신규 가입자 유입이 가속화되며 3주만에 50만 명 유치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한편 올해 하반기를 뜨겁게 달굴 RPG의 진화 `로스트킹덤 for Kakao` 사전예약은 현재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티저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이벤트와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