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코리아(대표 문상영)는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라인 ‘마스터피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셰프의 비밀 쿠킹쇼를 22일 잠실 한강 캠핑장에서 진행한다.
이 쿠킹쇼는 행사날 당일 오후 3시부터 8시반까지 잠실 한강 캠핑장과 인근 한강 잠실지구를 찾는 모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픈 이벤트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주방소형가전 섹터의 공식 광고모델인 최현석 셰프가 총괄셰프로 있는 엘본 더 테이블 이태원점의 이영무 수석셰프가 참여한다. 일반 가정에서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여러 레시피를 선보인다.
셰프의 비밀 쿠킹쇼는 총 3가지 테마 아래 진행된다. ‘아이들을 위한 간식’이라는 테마로 시작해 ‘우리가족을 위한 영양 간식’, ‘캠핑을 위한 조미료 레시피’를 끝으로 맺는다. 청포도 에이드와 수박 스무디와 같이 더운 날씨에 입맛은 물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간편하면서도 특별한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자리다. 행사장 한 켠에 마련된 최현석 셰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로 만든 시원한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마스터피스 컬렉션은 블렌더, 핸드 블렌더, 푸드 프로세서 총 3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이다. 유럽 미슐랭 가이드 셰프의 50%가 사용할 만큼 전문성을 인정받는 일렉트로룩스 전문 주방가전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그대로 차용됐다.
전국 유명 백화점과 주요 유통채널,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VAT포함)은 각각 블렌더 40만9000원(EBR9804S), 푸드 프로세서 65만9000원(EFP9804S), 핸드 블렌더 23만9000원(ESTM9804S)이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