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음식 캠핑요리? 일회용 숯불구이기 ‘이것’ 하나만 챙기세요!

중동발 코로나바이러스 메르스 공포로 전국이 떠들썩한 가운데 캠핑장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는 말이 나올 지경이다. 게다가 강화된 캠핑장 설치기준 때문에 사설 캠핑장들 또한 폐업이 잇따를 것이라는 소문이다. 가볍게 떠나는 하루 여행이 캠핑. 이제는 짐도 가볍게 짊어지고 출발해야 하는 분위기라는 것.

천년넷 아이디어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 정말 간단한 캠핑용품이 화제다. 나무젓가락과 삼겹살만 있으면 어느 장소에서든 바비큐 숯불구이를 해먹을 수 있는 ‘원그릴, 델리플’이 그 주인공으로 오토캠핑장 가면서 번잡스럽게 부산을 떨 일이 없어졌다.

Photo Image
▲ 일회용 숯불구이기 ‘원그릴‘. <사진: 웰피아닷컴>

창성에서 출시한 원그릴과 델리플은 일회용 숯불구이기로 야외에서 고기 파티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신개념의 캠핑용품. 기존에 출시된 캠핑용 그릴은 버너, 석쇠 등 준비해야 할 것이 너무 많고 바비큐 이후에 고깃기름을 제거하고 세척하는 번거로움이 뒤따랐다.

1회용 숯불구이기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고순도의 99.98% 알루미늄 재질 그대로 제작됐다. 천연 야자숯 활성탄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한 바베큐 숯불구이기의 맛을 그대로 살려준다.

게다가 기름받이가 있어 편하게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다. 가장 편리한 것 중의 하나는 설거지와 뒤처리 걱정이 필요 없다는 것. 원그릴은 2~3인용, 델리플그릴은 4~5인용으로 구이판과 기름받이, 숯, 젤타입 연료로 구성되어 있다. 옵션 선택에 따라 구성품의 개수가 조금씩 다르다.

처음 사용을 할 때에는 활성탄 6~7개로 점화를 하고 불이 약해질 때마다 활성탄 1개씩 넣어주면 화력을 4시간 정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원그릴 델리플그릴 2종은 2015년 수많은 캠핑음식과 캠핑요리 매뉴얼 중에서 가장 간단한 Tip으로 추천할 만하다.

소기업 우수 아이디어 상품으로 선정된 일회용 바베큐 숯불바베큐 캠핑용품은 천년넷 웰피아닷컴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캠핑 간단 Tip은 바로 이런 제품을 두고 하는 말이다.

▶ ‘일회용 숯불바베큐’ 자세히 알아보기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