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엑스키퍼 기능 강화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는 자녀 PC, 스마트폰 관리 솔루션 엑스키퍼 기능과 사용자환경(UI)을 대폭 개선했다.

엑스키퍼는 자녀가 사용하는 PC와 스마트폰에서 유해물 차단은 물론이고 △기기 사용시간 설정 △실 사용시간 사용내역 모니터링 △자녀 위치조회 등 기능을 제공한다.

Photo Image

홈페이지, PC용 에이전트, 모바일앱 디자인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개선됐다. 엑스키퍼PC는 1대 PC에 여러 명 자녀를 등록해 개별 관리할 수 있는 자녀 추가 기능이 추가됐다. 등록된 자녀는 게이트페이지를 통해 각자 비밀번호 입력 후 손쉽게 사용자 전환이 가능하다.

엑스키퍼 모바일은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 안전사고를 예방한다. 보행 중 전화나 음악 듣기 같은 기능은 사용할 수 있지만 사고 위험이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메신저 등 앱을 사용할 수 없다.

자녀 위치 조회 기능도 강화됐다. 미리 설정한 시간에 자동으로 자녀 위치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위치 자동 알림 설정 기능이 있다. 등·하교, 학원 출석 등 위치를 자동 알린다.

김기연 지란지교소프트 키퍼사업부 이사는 “엑스키퍼를 일방적인 차단을 위한 솔루션이 아닌 자녀들과 소통을 통한 자율 관리는 물론이고 안전까지 지켜줄 수 있는 솔루션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인순기자 insoo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