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풀커버필름 및 케이스 출시 “곡면까지 세밀하게”

아이폰6 유저라면 라운드 타입의 액정 끝까지 좀더 섬세하게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해본 일이 있을 것이다. 케이스를 사용하더라도 곡면 형태로 노출된 액정이 흠집으로 손상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다. 이러한 생각을 해본 적 있는 아이폰6 유저라면 아이커버에서 선보이는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을 주목하자.

Photo Image

휴대기기 케이스 브랜드 아이커버에서는 일반적인 보호필름의 단점을 보완해 아이폰6의 곡면 테두리까지 모두 커버할 수 있는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과 아이폰6 케이스를 자체 개발, 출시했다. 특히 아이커버에서 개발한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은 일반적인 보호필름의 단점을 보완하여 아이폰6의 곡면 테두리까지 모두 커버할 수 있는 풀커버 제품으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고화질을 구현한 0.8% 필름 혼탁도, 92%의 투과율로 선명한 화질과 색감을 느낄 수 있으며 표면경도 2H의 하드코팅 보호필름으로 마모와 긁힘에 강한 고강도 제품이다. 0.1mm의 슬림한 필름 두께로 아이폰6의 터치감을 생생히 느낄 수 있고 라운드를 부드럽게 처리해 붙이지 않은 듯 자연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은 현재 아이커버 쇼핑몰을 통해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 패키지에는 하드코팅 보호필름과 함께 필름의 부착을 더욱 편리하게 도와주는 보호필름 부착 가이드, 스퀴지, 천이 포함되어 있다.

아이커버의 관계자는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은 판매 시작 전부터 뜨거운 호응을 보이며 곡면형태의 액정 보호에 많은 아이폰6 유저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제품은 시중에 출시된 일반적인 보호필름의 단점을 보완하여 개발한 것으로 디자인 및 실용신안 특허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커버는 휴대기기 액세서리 전문업체 이노웍스(대표 한선영)가 운영하고 있는 휴대폰 케이스 및 휴대기기 케이스 전문 브랜드이다. 이노웍스는 아이커버를 통해 독창적이고 인체공학적인 휴대폰 케이스 및 휴대기기 케이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혁신적인 제품 설계로 국내 및 미국, 일본의 특허를 획득한바 있다.

지금까지 키스해링, 츄파춥스, 무한도전 등 다양한 인기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여 왔으며, 최근 출시된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과 아이폰6 케이스는 아이커버 쇼핑몰(http://icover.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